의료법인 한성재단 포항세명기독병원

병원안내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일류병원이 되겠습니다.

정형성형병원장 인사말

본문

더 좋은 병원을 위해함께 노력합시다.

우리 병원을 이용해 주시는 환우와 우리 직원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지난 2020년 한 해는 코로나19로 모든 것들이 멈춰지고 쇠퇴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병원 역시 어려운 고비의 순간들이 많았지만, 여러분의 격려로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우리 병원을 이용해 주시고 힘든 시간을 이겨내기 위해 함께 노력해준 직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세명기독병원 정형성형병원장 류인혁 The
DIRECTOR
of
SM
Christianity Hospital

2021년은 우리 세명기독병원 발전에 중요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2019년 9월 16일 공사를 시작해 2021년 3월 말에 완공된 ‘뇌병원’은 우리 발전의 새로운 도약지점이 될 것입니다.

신축한 뇌병원은 지하 1층 지상 12층, 연면적 1만1천515.95㎡(3천483.57평) 규모에 뇌신경센터 뇌혈관센터·뇌재활센터·뇌연구센터로 구성해 예방과 치료, 재활에 이르기까지 관련 전문의 협진 시스템으로 운영합니다. 또한 뇌는 신체 전체기능을 관장하는 주요 기관임을 감안해 우리 병원의 강점인 심장내과·신장내과·호흡기내과 등 중요 내과의 협진하고 이미 전문병원 체제로 전국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정형외과·성형외과의 협진 및 이비인후과가 함께해 국내 어느 병원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선진 진료시스템으로 운영될 것입니다. 더불어 지난 2019년 9월 협약한 한국뇌연구원과 뇌과학 분야 공동 연구와 포스텍 등 우수 대학과의 활발한 학술 교류를 통해 뇌 질환 치료의 새로운 의료표준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뇌 질환 진단과 치료를 위한 장비 또한 대학병원급의 최첨단 장비를 구축하여 명실공히 시설· 의료진·장비 모든 분야에서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최상급의 뇌병원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우리 병원은 환자 안전 시스템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갈 것입니다. 병원을 찾는 환자가 편안하게 치료받을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직원 복지에도 힘을 쏟아 일하고 싶은 직장이 되도록 여러 방면으로 모색하겠습니다.

직원 개개인들 또한 자신의 역량 강화로 맡은 역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이 같은 노력이 어우러져 궁극의 목표인 ‘병원을 이용하는 환우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최고의 병원, 직원들이 자부심을 느끼며 즐겁게 일하고 인정받는 행복한 병원’으로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 세명기독병원 가족들 모두 서로 존중하고 배려해 일할 맛 나는 일터를 함께 만들어 나가기를 바랍니다.

코로나19 백신이 우리나라에도 도입돼 예방접종을 시작했지만, 그럼에도 코로나19가 언제 종식될지 모르는 불안한 상황이 길게 이어질 것 같아 걱정이 많습니다. 그러나 어려운 시기일수록 우리는 끊임없이 혁신하고 더 많이 노력하여 환자가 믿고 다시 찾고 싶은 병원으로 발전시켜 나가야겠습니다. 우리 함께 이 시간을 잘 버티어 낼 수 있도록 격려하며 노력해 나갑시다.

2021년 뇌 질환 치료의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우리 병원의 노력이 우리 지역 의료서비스 수준 향상과 직결된다는 책임감을 무겁게 느끼고 있습니다. 우리 병원이 더욱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3월 류인혁
세명기독병원정형성형병원장 류인혁

저작권표시

  • 저작자표시-변경금지
  • 저작자표시-변경금지
  • 내용보기
『 본문에 사용된 이미지는 저작권법상 재배포 및 인용이 불가능합니다. 』

담당정보

  • 이 문서정보의 저작권은 세명기독병원에 있습니다.
  • 최종수정일 2021-04-07
위로

 관련페이지「 정형성형병원장 인사말 」

  • - 관련 콘텐츠가 없습니다.
  • - 관련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