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법인 한성재단 포항세명기독병원

병원소개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일류병원이 되겠습니다.

병원장 인사말

본문

‘미래형 의료 서비스를 주도하는 병원’고객 만족과 함께 모두가 행복한 병원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2024년 새해에도 우리 모두에게 행복과 건강 그리고 성취의 기회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로운 변화에 진취적으로 대응하고 꿈과 목표를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세명기독병원 병원장 한동선 The
DIRECTOR
of
SM
Christianity Hospital

우리 병원은 지난 2023년, 어려운 여건에서도 여러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다양한 진료과 의료진의 지속적 학문 활동과 더불어 상지관절센터 발표 논문이 세계적인 학회에서 국내 유일 최우수 논문상 수상의 영애와 함께 대한수부외과학회 회장에 연이어 취임하며 병원의 위상을 드높였습니다. 또 우리 지역 암 환자를 위한 병원을 표방하며 출발한 암병원은 최단기간인 6년 만에 방사선치료 5만례를 돌파했고, 21년 9월 개설한 유방갑상선암센터는 지역에서는 전무하다시피 했던 유방갑상선암 수술을 2년 만에 350례 이상 진행하며 우리 지역 암 환자들에게 희망을 드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노력을 통해 포항을 넘어 명실상부하게 경북을 대표하고 전국적인 병원으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습니다.

지난해부터 지난 몇 년간 우리를 힘들게 했던 비정상적인 상황에서 일상으로의 회복이 진행되고 있지만, 서서히 회복되는 일상과는 달리 병원은 여전히 코로나 이전으로의 복귀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정부는 2024년에도 의료 수가를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긴축 정책을 예고하고 있어 그로 인한 의료 환경은 더욱 어려워지고 그 여파는 고스란히 병원의 부담으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이 상황을 이겨내고 더 나은 병원으로 발전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야 합니다. 과거 우리 병원 성장의 원동력은 위기를 피해 가지 않고 새로운 변화를 끊임없이 시도했다는 것과 속도감 있게 추진한 부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올해도 우리의 비전과 목표를 점검하고 지향하는 목표를 꼼꼼히 세워 조기에 실시하고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집중해야 하겠습니다.

2024년 우리 병원은 미래지향적인 병원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전문센터를 중심으로 중증질환 치료에 탁월한 전문병원들의 클러스터가 되도록 발전시켜 나가는 한편 첨단기술과 새로운 시도로 의료 서비스를 혁신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또 인재 육성과 상호존중의 문화로 구성원이 행복한 병원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지역사회 유관 기관과 협력하고 다른 의료기관과의 네트워크를 확대해 지역완결형 의료의 핵심 병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독교 정신을 구현하는 병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며, 어려운 이웃들과 더 많은 온기를 나누는 존경받는 병원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습니다.

세명기독병원 가족 여러분!
새로운 시작은 기회와 도전이 되고 우리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우리가 시작한 ‘미래형 의료 서비스를 주도하는 병원’은 고객 만족과 함께 병원발전을 이끌어 우리 모두가 행복한 병원을 이뤄나갈 것으로 확신합니다.

우리의 의지가 잘 실현되고 목표한 바를 이뤄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아갑시다.

2024년도 행복과 건강이 여러분의 가정에 넘쳐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01월
세명기독병원병원장 한동선

저작권표시

  • 저작자표시-변경금지
  • 저작자표시-변경금지
  • 내용보기
『 본문에 사용된 이미지는 저작권법상 재배포 및 인용이 불가능합니다. 』

담당정보

  • 이 문서정보의 저작권은 세명기독병원에 있습니다.
  • 최종수정일 2024-01-03
위로

 관련페이지「 병원장 인사말 」

  • - 관련 콘텐츠가 없습니다.
  • - 관련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