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세명기독병원 전경
포항세명기독병원은 ‘최고의 의술로 신뢰받는 병원’을 목표로 운영 병상 750병상, 정형성형병원(상지관절센터·하지관절센터·척추센터·성형센터)
· 뇌병원(뇌신경센터·뇌혈관센터)을 비롯해 심장센터·암센터·유방갑상선암센터·소화기내시경센터·종합검진센터·응급의료센터 등의 특성화센터를 주축으로 24개 진료과에 전문의 126명을 포함한 1천800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경북·동해안 권역 대표 종합병원입니다.
우리 병원은 2014년 보건복지부 주관 '제1기 인증의료기관' 획득했고, 이어 4년 간격으로 제2기와 제3기 인증의료기관'을 획득한 지역 유일의 병원으로서 전문분야 최고의 실력을 갖춘 우수한 의료진과 대학병원급 이상의 첨단 장비, 환자 중심의 편리한 시설을 구축해
앞서가는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 병원은 ‘사랑을 실천하는 병원’을 미션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을 실천합니다.
설립 이념
‘더 큰 사랑의 실천’ 세명기독병원의 기본정신입니다.
포항세명기독병원은 1950년 6.25 한국전쟁 중인 12월 23일 포항시 덕수동에 천막을 치고 피난민을 위한 의료봉사가 그 출발입니다. 이후 70년 동안 세명기독병원은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 실현과 사랑 나눔을 통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해 왔습니다. 포항세명기독병원은 언제나 ‘하나님’과 ‘사람’을 먼저 생각합니다.